-
여름에는 명품가죽백보단 라탄백으로 시원하게~✪Madam Morello✪ 2020. 8. 2. 13:47반응형
◈Madam Morello◈
'Raffia Bag'
땀 구녕들이 제대로 일을 하는 계절이 왔다.
구전동요 ‘피지샘’
작사:홈키파
작곡:에프킬라
~넓은 모공 피지샘 누가 와서 먹나요~
~새벽에 모기가 눈비비고 일어나~
~피 빨러 왔다가 땀만 빨고 가지요~
어제 낮에 어찌나 육수를 뽑아내던지 가방에 육수라도 떨어질까 조심 또 조심!
내 한달 월급과 맞바꾼 소중하디 소중한 며엉~푸움 가죽 가방!
여름에 가죽가방은 더워 보이고 습한 날씨와 땀에 자유롭지가 못하다.
그래서 루이비통이나 고야드 요것들이 PVC로 만든다고 하는데 그따위 소재를 그렇게 비싸게 쳐 받아?
가죽 가방은 여름에 조금만 잘못 들면 습해져서 가방이 쭈글 대고 축 쳐진 내 볼살처럼 늘어진다.
그렇다면 여름에 PVC 소재 말고 데일리로 들 만한 가방 소재는 뭐가 있을꼬?
에코백 같은 면 가방은 중년 부인이 들기에 조금 애들 거 같기도 하고.
바로 라피아 소재백이 있다! 작년에 우먼 인 컬러 코너에서 명품 브랜드들 위주로 라피아 백을 소개한 적 있는데 더워서 육수 빼고 자빠졌는데 명품이 뭐가 필요 있겠어?
그냥 소지품 쓱쓱 많이 들어가고 멋스럽기만 하면 되지!
라피아 소재는 대부분 가격이 착해서 부담도 없고 디자인만 잘 고르면 여름 올 때마다 유용하다.
시원해 보이는 건 덤이고 실제 라피아(라탄)소재는 천연에서 추출하는 자연소재라 한 여름에 몸에 닿아도 더운 느낌이나 이질감이 크게 느껴지지 않는다.
아래 이미지들 보면서 이야기 더 나눌까요?아이고 사진기사 양반~ 내 가방이 찍고 싶다고? 이거 싼거여~ 길거리에서 만원주고 샀는데 편하고 좋구먼~ 가방안에 뭐가 있냐고? 심벌즈가 들어있지~ 쓰리꾼 나한테 걸리면 그냥~ 대구리를 사정없이 내리쳐서 요단강 건너는 거지~ 누님은 젊을때 한딱가리 했겠구만? 선글라스 끼고 포즈가 예사롭지 않아~ 복음방에서 나눠준건데 여름에 시원하게 들기 좋더라구~그나저나 종교는 있어? 은총받지 않을쳐? 내가 소쿠리 가방 하나 얻어다 줄께~ 이리와봐~ 안에 한과세트 들어서 선물로 받은건데 버리기 아까워서 동네 마실용 가방으로 들고 댕겨요. 남편이랑 싸울때 은근 타격감 주기도 좋고~ 여름에는 이만한게 없지!! 땀이 묻어도 털어내면 되고~ 시원해 보이고 가격도 저렴하고! 비싼거 살거 없다우~ 앞에 심벌즈 부인 따라서 하나 사봤는데 괜찮더라구! 장식을 다른거 달아봤어! 좀 산뜻해 보이게~ 코로나로 지친 마음 달래러 버뮤다 삼각지대로 휴가 가기로 했어. 염라대왕하고 디스코팡팡 하고 저승으로 시집가려고. 시어머니가 서권순이라지? 이렇게 여름에 메인 백이 아닌 짐을 넣어야할때 세컨백으로도 유용하다. 가볍고 시원해 보이고 멋스럽고! 이런 호보백 스타일도 좋아보이네요. 누님은 저번편에 출연했던 그 누님이시군요? 난 라피아 원단을 좋아해요. 여름이면 가방이며 모자며 웨지힐이며 다양하게 활용하죠. 근데 이게 벌레가 숨어 드는지 집에 벌레가 들끓어서 걱정이죠 심심한 가방에 이렇게 자신의 이름 이니셜을 넣어서 들고 댕기면 뭔가 가방과 동질감이 느껴지지 않을까? 이름이 바둑인가? 바둑아!! 뭘 살까? 라피아 원단은 가격도 착해서 뭘 사도 부담이 없죠. 저기요~ 이거 색깔별로 다주세요~ 아우 힘들어..이거 하나 만들어 얼마나 남는다고 내가 이러고 있지? 가방이 더 돋보일 수 있도록 다양한 무늬를 넣어주시는 부인. 그냥 가방은 2만원에 팔지만 이렇게 꾸미면 4만원은 족히 받을 수 있겠지? 호호홋~ 이국적인 색감 만으로도 가고 싶은 충동이 느껴지는 저기는 모로코? 난 칼라감 있는거 보다 이런 자연 왕골 컬러가 분위기 있고 좋더라! 심심하면 스카프나 참Charm 달아도 이쁘고~ 저런 가방집은 왠지 안경끼고 오랜 기술을 바탕으로 열심히 만들고 있는 서양 할마시가 있을거 같지만 대부분 중국사람이나 동남아 분들이 주인임. 반응형'✪Madam Morello✪'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윤여정의 20대는 어땠을까? (0) 2021.05.01 패피들의 패피, 안나 델로 루소 (0) 2021.01.17 프렌치 시크의 전설! 에르메스 벌킨백의 뮤즈! 제인 버킨 (0) 2021.01.17 캐나다 중년 패션 인플루언서, 그레스 가넴 (Grece Ghanem) (0) 2020.08.23 중년에도 풍성한 헤어를 유지하는 셀프케어방법 (0) 2020.07.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