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색채와 패턴의 마술사 미쏘니✪ Brand Story ✪ 2019. 5. 23. 08:22반응형◈Brand Story◈
'Missoni'
대부분 미쏘니란 브랜드는 들어보셨을 것이다. 어떤 이미지일까?
1.가장 유명한 신창원의 깡패 이미지.
2.동묘 시장에서 심심치 않게 발견되는
아재 카라티 이미지.
3.니트 브랜드인건 알겠는데 무슨 홈 제품들도 나오는 것 같은데?
편견이란 무서운 것이다. 모렐로 역시 과거에는 그랬으니까.
미쏘니 하면 뭔가 쭉정이 양아치들이 입는 브랜드 이미지 였다. 일수가방 들고 금목걸이 차고, 미쏘니 니트에 짝다리 집고 ‘앗따~ 말로는 안되것구만!’최근 가장 좋아하고 관심이 가는 브랜드를 꼽아보자면 단연코 미쏘니가 No1이다.
특유의 컬러감과 패턴이 흔하지 않은 고급스러움을 선사한다. 아무래도 컬러감이 남다른 브랜드다 보니 동양인들한테는 덜 어울리는 경향이 있지만 컬러 배색을 보는 것만 으로도 눈이 즐겁다.브랜드 설립자 (고) 오타비오 미쏘니는 과거에 이탈리아 육상 국가대표 선수였다. 그는 당시에도 패션에 조예가 깊어 이탈리아 대표단의 유니폼을 고안하기도 했었다. 아내 오지타 미소니는 란제리 제조공장집의 딸로 태어나 오타비아와 만난이후 색채와 니트의 마술사라는 평을 얻으며 미쏘니라는 브랜드를 함께 런칭하였다.
현재는 안젤라 미쏘니가 남녀 디자인을 총 지휘하고 있으며 홈라인 키즈라인 및 협업 상품들도 꾸준하게 발매하는 중이다.모렐로는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브랜드를 꼽을 때 구찌나 프라다도 있지만 미쏘니를 꼭 이야기 하곤 한다. 전통적인 이탈리아 스러움이 그 어떤 브랜드보다도 오랜 시간 숙성된 진한 와인 같은 브랜드이기 때문이다.
반응형'✪ Brand Story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빈티지한 터치의 수작업 이탈리아 가죽 브랜드, 캄포마찌 (0) 2021.01.17 이탈리아의 랄프로렌, Paul & Shark (0) 2021.01.17 버버리의 부흥기를 이끄는 디바이너 ,리카르도 티시 (0) 2018.12.29 이탈리아 패피들이 가장 사랑하는 브랜드, 드루모어 (0) 2018.01.23 합리적인 이탈리아 브랜드 , 26.7 (0) 2017.07.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