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네치아와 베로나 사이의 보석, 파도바✪ Go Italia ✪ 2016. 4. 11. 10:30반응형
◈Go Italia◈
‘Padova'
이탈리아 여행 중 밀라노에서 베네치아를 가려면 베로나를 거쳐 비첸차를 지나 마침내 파도바를 보게 될 것이다. 여기서 30분정도만 더 가면 바로 베네치아!
하지만 오늘은 파도바를 여행할 것이다. 다음편 에서는 비첸차!
베네치아가 주의 수도로 있는 베네토 주에서 산업과 교역의 중심지로 알려진 파도바는 베네치아의 명성에 가려져 많은 매력적인 요소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행객들에게는 그저 베네치아를 가는 중간에 볼 수 있는 역 정도로만 알려져 있다.
파도바는 볼로냐나 라벤나와 마찬가지로 portico라 불리는 건물 형태가 많다.(네번째 컷)
베네토 주에서는 보기 드문 건축양식으로 비가 올때와 같이 날씨가 궂은날 이동이 용이하다.
교육의 도시로도 알려져 있는 이곳에는 유서깊은 ‘파도바 대학교’도 구시가지 안에 자리잡고 있다. 단테와 갈릴레이가 교수로 재직했던 곳이며 코페르니쿠스도 이곳에서 학생으로 공부를 했다고 한다. 이탈리아에서 두 번째로 오래된 대학교이며 역사상 첫 번째로 여성이 대학교 졸업자가 나온곳이기도 하다.
프라토 델라 발레는 곡선으로 지나는 물을 따라 꾸며진 다리와 오래된 조각상들로 한가로이 거닐며 연인과 데이트 하기 좋은 장소이다.
또 산 안토니오 대성당은 웅장한 건축물 답게 안에는 많은 예술작품들이 진열 되어 있고 바로 앞의 산토광장에는 비교적 관광객들이 많아 붐비는 곳이다.
베네토 주의 산업의 중심지 답게 쇼핑을 좋아하는 사람들도 많이 찾는곳이 바로 이곳 파도바 이다. 원래 베네토 주의 여러 도시들이 유난히 명품브랜드들의 본고장이 많기로도 유명하다.야콥코헨과 딸리아또레도 바로 파도바에서 태어난 브랜드이다.
시내에서는 루이비통이나 에르메스 구치 프라다 돌체앤가바나 몽클레어 같은 명품브랜드들의 부띡을 찾아 볼 수 있으며 캐쥬얼 브랜드인 마우로 그리포니같은 매장도 들어와 있다.
베네토 주의 멀티샵들은 주로 같은 멀티샵을 베네토 주의 각 도시들에 분점을 내어 연결되어 있는 경우가 많다.
Al Duca D'Aosta에서는 지방시, 펜디, 골든구스, 제냐, 발렌시아가, 보테가베네타 같은 하이엔드급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베네치아에도 매장을 가지고 있다.
또 하나의 파도바 멀티샵으로는 Pavin이 있다.역시 근방의 비첸차와 베로나에 지점을 두고 있다.디스퀘어드,토넬로,아스페시,스톤아일랜드,버버리 같은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시즌오프때는 할인율이 낮은곳으로 유명해 별로 추천하고 싶지는 않다.
#여행 #유럽 #Padova #이탈리아 #파도바 #명품
#패션 #Padua #이태리여행 #멀티샵반응형'✪ Go Italia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니발의 도시 비아레죠 (0) 2016.05.29 안드레아 팔라디오의 흔적, 비첸자 (0) 2016.04.27 스트라디바리우스의 고향, 크레모나 (0) 2016.03.27 이탈리아 북부의 뜨거운 도시,페라라 (0) 2016.03.11 다른 미래의 세계로 온 듯한 이탈리아, 브레샤 (0) 2016.02.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