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이트 스티커즈라도 끈만 바꾸면 달라진다!✪ Other Story ✪ 2020. 8. 2. 12:57반응형
◈Other Story◈
‘Color Changing Shoelaces'
모렐로가 인간의 기본 욕구 들 중 수면욕, 식욕, 성욕은 포기해도 물욕은 포기 못합니다.
아! 하나 더 있지!! 쌍욕!
(사실 모렐로는 욕을 못한답니다)
과연 이 물욕은 언제쯤 버릴 것인가?
며칠 사이에 청바지를 6벌이나 사버렸다. 카드 값은 안중에도 없다.
내가 오징어라면 니들을 한 번에 다 입고 다닐 텐데. 거울을 보니 다행히 오징어는 아니다.
거울: 주인님은 자신에게 관대하시군요?
모렐로: 뭬야?
정령 인간이기 때문에 불가능한 것일까? 비움의 미학을 실천하기 위해 마음을 다잡아 보지만 비워야 다시 채우겠죠?
주말을 맞이해 나의 족발을 보호해주는 신발들을 집합시켰다!
집합!
너 탈락! 너 보류! 넌 합겨억!
싫증난 신발들은 끈을 다른 컬러로 바꾸어 주는 가내 수공업 작업에 돌입했다.
그래 넌 흰둥이 운동화인데 블랙 끈이 너무 튀어서 금방 질렸던 거 같아! 같은 종족인 화이트로 믹스시켜 줄게?
새로 태어난 기분이 어때? 분위기가 확 다르지?
집에 신발 여유분 끈은 다들 몇 개씩 가지고 있을 것이다. 전에 샀던 신발 박스에 쏙 들어있던 여유분 신발 끈이 어딘가 있을 텐데? 그거 다 이어 붙이면 지구도 한 바퀴 돌 수 있을 텐데?
없으면 인터넷 뒤져 보자!
싫증난 운동화에 새 생명을 불어넣어줄 수 있는 방법은!
1. 운동화 열심히 세탁해서 각질 제거해주기.
2. 끈을 다양한 방법으로 매어 보기.
3. 끈 컬러를 다른 컬러로 바꾸어 보기.
비움의 미학은 실천 불가하고 가끔 스니커즈에 끈을 바꾸어 주면 새로운 느낌이 들 때가 많다.
모렐로는 주로 베이지 컬러 신발 끈을 많이 킵해 두었다가 블랙 스니커즈나 브라운톤에 활용하면 기존의 끈 컬러보다 더 은은하고 고급진 느낌이 든다.
아래 이미지들 보면서 스니커즈들 때깔 좀 바꿔 볼까요?반응형'✪ Other Story ✪'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 봄 여름 페션 트렌드 미리보기 (0) 2020.08.23 입문용 남자 명품카드 지갑 BEST 5 (0) 2020.08.02 요즘 강아지들은 몽클레어 패딩을 입는다 (0) 2020.04.11 해변의 커플룩 (0) 2019.07.30 모델보다 더 모델같은 디자이너 패트릭 그랜트 (0) 2019.05.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