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컬러풀 숏패딩 선택 가이드✪ Hot Guys Styling ✪ 2021. 1. 17. 17:02반응형
◈Hot Guys Styling◈
‘Colorful Short Puffer'
근 몇 년간의 기상청의 보도는 믿거나 말거나 이지만, 올 겨울은 무지하게 춥다는 기사가 나왔지요. 겨울은 겨울다워야 옷 입는 재미도 있는데 나이드니 이제 추운 게 싫어요.
요 며칠 춥다보니 벌써 패딩을 꺼내 입은 사람들도 꽤나 많이 보이더라구요.
올해는 어떤 패딩이 대세일까요?
근데 이런 거 따져 뭐해요? 추워죽겠는데 얼어 죽을 패숀은 무슨.
그냥 사논 거 잡히는 대로 입으면 될 것을.
철철이 패딩 사들일 수도 없고.
그래도 남들이 입는 거 감상하는 건 눈요기는 되잖아요.
새로 장만할 분들을 위한 길잡이도 될 수 있구요.
롱 패딩은 이제 대부분 사람들이 한 두 개씩은 옷장 속에 다 쟁여두고 있기 때문에, 새로 구매한다면 대부분 숏 패딩에 눈이 갈 거 에요. 제작년 부터 트렌드 이기도 하고요.
롱 패딩이 몸을 다 감싸주는 방한용이라면, 숏 패딩은 어느 정도 멋내기용으로 활용하기에 더 낫지요.
근데 기본적으로 패딩은 멋스러움이나 ‘스타일리시‘와는 조금 거리가 있는 게 사실이에요.
실루엣이 그냥 패딩몸이 되니까요.
그래서 일부 패션에 민감한 사람들은 패딩을 포기하고 한 겨울에도 코트나 야상을 고집하는 분들도 있죠. 저 역시도 그랬다가 가자미 마냥 심하게 입 돌아가서 엄마가 저로 식해 만든다고 어찌나 한 밤중에 기회를 엿보던지..
뜬눈으로 밤새지 않았으면 다음날 저희 집 식탁위에 오를 뻔 했어요.
저는 작년인가? 아스페시의 컬러풀한 겨자색 숏패딩을 사서 잘 입고 댕기고 있어요.
겨울이라 안 그래도 칙칙한데 흔하디 흔한 블랙이나 그레이, 네이비는 지겨워서요.
겨울 아우터로 컬러풀한 건 잘 추천하지는 않는데, 패딩은 빨주노초파남보 원색의 패딩 컬러도 강추 합니다. 코트는? no~~~
원색의 컬러감이 돋보이는 패딩은 스포티해 보이고 뭔가 위트 있어 보여요. 컬러감 때문에 보이는 이로 하여금 따뜻해 보이기도 하구요.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은 컬러는 개나리색, 대봉시색, 로얄블루 등등이 아무에게나 잘 어울리겠네요.
아래 이탈리아제 남성들의 패딩쇼 구경해 볼까요?반응형'✪ Hot Guys Styling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외출할때 헤드폰 스타일링은 이렇게~ (0) 2022.05.01 스니커즈 중독, 끊을 수 없나요? (0) 2021.01.17 모헤어 스웨터의 고급스러움 (0) 2021.01.17 중년의 멋이란 이런 것, 트렌치코트 (0) 2021.01.17 필드위의 명품 골프룩 2021 (0) 2021.01.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