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니커즈 중독, 끊을 수 없나요?✪ Hot Guys Styling ✪ 2021. 1. 17. 17:28반응형
◈Hot Guys Styling◈
‘Into the Sneakers'
모렐로는 최근 스니커즈를 7켤레 정도 산거 같아요.
‘안 산다 그만 산다‘ 하면서도 디자인이 맘에 드는 스니커즈를 보면 잠을 못 이루고 경망스러운 손가락이 결제를 누르곤 하죠.
근데 또 막상 사고 나면 잘 신지도 않아요. 마음이 허해서 그런 걸까요?
‘그렇게 질러댈 돈도 있고 좋겠다. 모렐로!’ 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저 역시 카드 결제일마다 저승으로 이사 갈까 말까 고민합니다.
이 지옥 같은 물욕을 버려야 하는데 참 어려워요.
특히나 요즘 모렐로가 갑자기 바람이 든 게 스니커즈에요.
원래도 좋아하긴 했지만 왜 이렇게 이쁜 신발들이 많이 안구에 들어오는지 디자이너들을 모조리 잡아다가 가두리 양식으로 저만을 위해 일하게 하고 싶어요.
근데 저만 그런 게 아니고 스니커즈 좋아하시는 매니아 분들은 너무 많죠?
옷도 옷이지만 스니커즈 매니아분들이 참 많아요.
예전에 외출복에 스니커즈 신으면 이상하게 생각되던 때도 있었는데, 한 20년 전 쯤 부터 ‘믹스매치‘라는 명목하에 어떤 스타일에도 스니커즈를 매칭 해도 전혀 이질감이 느껴지지 않는 시기가 왔죠.
언제부턴가 불편한 구두나 부츠 같은 건 눈이 안 가게 되더라구요.
요즘 스니커즈는 디자인도 더 좋아졌지만 굽이 귀신같이 안에 숨겨져 있어서 그간 낮은 굽 때문에 스니커즈를 꺼렸던 분들에게도 좋아하게 될 만한 이유가 되었지요.
근데 너무 굽이 높은 건 오히려 부담이고 아웃솔이 너무 어글리하게 큰 것도 저에게는 제외 대상이네요.
여러분들도 어떤 차림에도 쉽게 잘 매칭 되는 스니커즈 참 좋아하시죠?
잘 신게 되는 브랜드 그리고 디자인 추천 좀 해주세요! 함께 공유해요!반응형'✪ Hot Guys Styling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요즘 유행하는 남성 명품백 좀 추천해줄까? (2022년 3월 기준) (0) 2022.05.01 외출할때 헤드폰 스타일링은 이렇게~ (0) 2022.05.01 컬러풀 숏패딩 선택 가이드 (0) 2021.01.17 모헤어 스웨터의 고급스러움 (0) 2021.01.17 중년의 멋이란 이런 것, 트렌치코트 (0) 2021.01.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