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성적 감성을 가진 니트브랜드, 리라이브_'Relive'✪ Brand Story ✪ 2015. 11. 8. 11:21반응형◈Brand Story ◈
'Relive'
각각의 브랜드마다, 네이밍이나 이니셜이 가지고 있는 그들만의 의미들이 있다.
대체적으로 디자이너의 이름을 그대로 가져와서 쓰는 경우가 많치만, 지금 포스팅할 브랜드 'Relive'는 다른 이탈리아 브랜드들 '8' 'Vneck' 'Kaos' 처럼 검색조차 쉬운 브랜드가 아니다. 그럼 정보를 어디서 가져오느냐? 그것도 능력이라면 능력이지 않을까? ㅎㅎ
2009년 이탈리아에서 설립된 'Relive'는 Made in Italy를 자랑스럽게 내세우고 있는 니트 전문 브랜드이다.
다른 브랜드들과 다른점을 찾아보자면, 무엇보다 디자인의 개성이 뚜렷하다.
주로 여성복에 많이 쓰이는 원단을 남성복에 매칭한다던지, 셔츠의 재단을 트위스트하여 유니크한 핏을 만들어낸다.
결론적으로 옷이 여성스럽다.
두번째 사진의 2014 F/W 가디건을 보면, 그들의 위트있는 디자인을 엿볼 수 있다.칼라의 배치만을 통해 마치 여성의 볼레로를 걸친것 같은 착시현상을 준다.
세번째 블랙 자켓역시 페민한 여성스런 소재때문에 자칫 남성이 입으면 재수없어 보일수 있는 옷을, 심플한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그런 위험(?)을 다소 줄여주었다.
소장중인 옷인데 얼른 더 추워지기 전에 개시해야 할텐데.
'Relive' '(상상속에서) 다시 체험하다'라는 사전적 의미로, 디자이너가 어떤 의도를 두고 네이밍을 했을까? 역시여러분의 상상에 맡긴다.
▶ 모렐로의 옷장 : https://story.kakao.com/ch/morello/app
#니트
#명품
#스웨터
#이탈리아
#Relive반응형'✪ Brand Story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니트아우터의 최강자,바크_BARK (0) 2015.12.02 미스터앤미세스퍼는 잊어라. 오리지널 퍼야상의 강자 AS65 (0) 2015.11.28 창조적인 레이어드 룩의 선구자, 프랭키 모렐로_'Frankie Morello' (0) 2015.11.18 환희와 우울을 동시에 가진 브랜드,메사제리에_'Messagerie' (0) 2015.11.16 황금알을 낳는 거위 골든구스_'Golden Goose Deluxe Brand' (0) 2015.10.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