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뜻한 봄을 위한 스트라이프 코디법✪ Hot Guys Styling ✪ 2020. 4. 27. 13:40반응형
◈Hot Guys Styling◈
‘Striped'
아니 봄인데 왜 이렇게 춥게 느껴지는 걸까요? 유난히 올 봄은 추운 느낌이에요.
알고 보니 올해가 윤년이고, 올 봄에는 윤달이 끼어 있어서 그렇다는데 모렐로 배는 여전히 산달이네요.
빨리 해가 짱짱 나는 봄 날씨가 와야 좀 더 얇은 옷을 입을 텐데요. 이번 주 날씨예보를 보니 글렀고.
다음 주 부터는 봄 다운 봄 기운을 만끽할 수 있을까요?
봄 하면 빠질 수 없는 패턴이 바로 스트라이프 인데요.
모렐로의 옷장에서도 봄이 되면 어김없이 등장하죠. 특유의 상쾌함과 시원해 보이는 패턴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그간에는 세로 스트라이프냐 가로 스트라이프냐 아니면 스트라이프의 두께까지 구분하며 어떤 게 더 날씬해 보이나 게거품 물었는데, 그런 거 다 제쳐두고 그냥 어울리면 어울리는 대로 아니면 안 입으면 되겠죠?
남성분들이 봄에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으로는 재킷과 셔츠, 바지가 있죠.
모렐로 같은 경우는 재킷은 얇은 봄 니트 재질로 입구요. 셔츠는 오버핏이 적당한 약간 스트라이프의 두께감이 있는 걸 선호합니다. 그에 반해 팬츠는 스트라이프의 두께가 얇아 잔잔한 패턴을 주로 선호하지요.
자! 기본적으로 스트라이프의 두께가 두꺼워 지면 옷은 야해집니다.
야한 걸 소화할 자신이 없다면 잔잔한 두께의 스트라이프를 선택하시면 되겠구요.
자켓: 제가 말한대로 얇은 봄니트 소재의 흐들거리는
재질이나 린넨 소재를 추천합니다. 더 자연스럽
고 딱딱한 느낌이 덜해 멋 낸듯한 느낌을 줄여
줍니다.
셔츠: 스트라이프 셔츠는 워낙 기본이라 언급할게
없지만 가로 스트라이프를 더 추천합니다.
가끔은 배색이 된 컬러도 좋고 오버핏으로 멋내
기도 도전해 보세요!
바지: 남성분이라면 무조건 잔잔한 패턴의 스트라이프
를 선택하시길 추천합니다. 여성분들은 굵은 패
턴도 느끼하지 않은데 남성분들이라면 많이 느끼
할 가능성이 농후합니다.
세로 스트라이프가 다리가 좀 더 길어 보이긴
한다는데 뭔가 가로는 아재삘이 충만하니 가로
스트라이프를 추천합니다.
아래 이태리산 형들은 어떻게 입었는지 구경할까요?반응형'✪ Hot Guys Styling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선글라스, 스타일링과 함께 이젠 눈건강까지 생각할때 (0) 2020.08.02 내몸엔 어떤 청바지가 어울릴까? (체형별 추천 청바지핏) (0) 2020.08.02 와펜과 소재가 곧 브랜드, 스톤 아일랜드 (0) 2020.04.08 나이들어도 깔끔한 스타일링 가능할까? (0) 2020.04.04 골덴의 화려한 부활 (코듀로이 코디) (0) 2019.10.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