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트로 열풍을 타고 다시 돌아온 집게핀 유행✪ Woman in Color ✪ 2020. 8. 23. 16:00반응형
◈Woman In Color◈
‘Hair Claw Clip'
지난 주말 코스트코에서 장을 보다 앞서 가는 모녀를 봤는데 둘 다 헤어에 집게핀이 장착되어 있었다.
다들 아시다시피 요즘 90년대 유행하던 집게핀이나 곱창밴드 같은 고인돌 아이템들이 유행 중이다.
헤어 악세사리팀! 일 안 할 거야? 새로운 거 빨리 만들어 내란 말이야! 옛날 꺼 우려먹지 말고!
곱창밴드는 좀 너무 간 거 같고 집게핀이 최근 트렌드와 잘 맞아떨어지는 듯하다.
적당히 레트로스럽고 심플함을 추구하는 요즘 스타일과 찰떡이다.
어머니한테 여쭤봤다.모렐로 : 엄마 요즘 집게핀 유행하는 거 알지? 하면 뭐가 좋아?
엄마 : 아주 내가 집게핀 하면 악몽이 떠올라!거의 25년 전? 쯤 TV에서 영화 에일리언이 방영하던 날 엄마랑 같이 시청한 후 각자 잠자리로.
어머니도 영화 볼 때는 무서워하더니 언제 그랬냐는 듯 코에서 말풍선이 나오면서 드르렁 골아 자빠지시는데..
엄마: 어머! 에일리언이 얼굴에 들러붙는 거 너무 소름 끼친다.모렐로: (후훗. 좋은 아이디어가 떠올랐다!)
다음날 아침 모렐로는 미리 준비해둔 큰 집게 핀을 집어 들고 엄마 방으로 몰래 침입한 후 숨어서 자는 엄마 얼굴에 에일리언 찝게를 사정없이 집는데..
그날 모렐로는 머리에 정림사지 9층 석탑을 쌓았고, 얼굴에는 따귀 보톡스 4방을 무료 체험했다.
요즘 한창 유행 중인 집게핀 구경해볼까요?모렐로 대학생 시절 케이트 허드슨의 헤어핀 연출한 옆모습을 보고 한동안 그녀가 나왔던 영화는 다 찾아 보았던. 혼자 시크한척은 다하는 벨라하디드. 건달제너도 집게핀을 자주 사용해 주시더라구요. 요즘 헤일리 볼드윈의 스타일이 점점 매력적으로 보이네요. 저런 작은 집게핀이 과하지 않고 좋아보여요. 역류성식도염 있어요? 아니!! 집게핀을 보라고!! (지가 풀어 놓고) 뒤에 단추좀 잠궈 줄 남정네 있나요? 집게로 연출하기 전에 끈으로 먼저 질끈 묶어주고 해야 제대로 실루엣이 연출되어요. 여자분들 얘기 들어보면 긴머리는 집게로 틀어 올리는게 제일 시원하고 편하다고. 근데 가끔 집게 근처에 이물질이 낀다고. 사실 집게핀 유행에는 벨라의 열정이 큰 몫을 차지했어요. 그녀 때문에 미국에서도 유행중이고. 근데 저런 사진 보고 똑같이 머리에 찝어 보았는데 거울속에 웬 뺑덕어멈이 주걱들고 웃고 있는 경우가 있어요. 도대체 어디서 부터 잘못된 걸까요? 뒷모습 너무 이쁘다! 뒤좀 돌아봐 주지?? 이렇게 진주가 들어간 디자인도 고급스럽고 이쁘죠? 약 30년전 가장 인기 많았던게 호피죠. 좀 쎄보이지만 생각보다 아무데나 잘 어울려서 흔하게 눈에 띄었어요. 자연스럽게 연출 잘했네요. 저렇게 연출 잘하는 손에게 칭찬드릴께요. 난 똥손이라... 반응형'✪ Woman in Color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옷을 잘 입려면 우선 이것부터 맞추자 (feat. 깔맞춤 공식_여자편) (0) 2021.01.17 겨울을 부르는 패턴, 퀄티드 자켓 (0) 2021.01.17 여성 셔츠 기본 아이템 하늘색 셔츠 (Sky Blue) 코디법 (0) 2020.08.23 에스닉한 프랑스 여성브랜드 안틱바틱(Antik Batik) (0) 2020.08.23 올 여름 휴가지에선 오프숄더 블라우스룩 (0) 2020.08.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