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젠 등산복도 레깅스 전성 시대✪ Other Story ✪ 2020. 8. 23. 13:36반응형
◈Hot Guys & Girls Styling◈
‘Hiking Look'지난 주말에는 친구와 등산 다녀왔네요.
예전에 회사에서 등산 간다고 하면 정말 싫었거든요? 그럼에도 예전에 옷은 잘 챙겨 입고 갔어요.
어차피 내려올 거 뭐 하러 기어 올라가? 내려와서 술 마시고 싶어서 가자고 하는 거 모를 줄 알고? 흥!
어머니가 말씀하시길 너도 등산의 매력에 언젠가 빠지게 될 거야 늘 말씀하셨는데 현실이 되었어요.
저는 다른 것 보다 등산 다녀오면 얼굴이 맑아지는 거 같아요.
피톤치드 자연 팩을 듬뿍해서 그런지 안색도 좋아지고, 피곤함에 밤에 잠도 환장하고 자니 잠 설칠 일도 없구요.
등산복 그까짓 거 그냥 잡히는 대로 입으면 되었지 뭘 그렇게 신경 써?
근데 우리나라 사람들 등산복에 많이 신경 쓰는 거 아시죠? 뭔가 후줄근하게 입으면 나만 그지 같은 느낌?
근데 모렐로는 평소에는 옷 잘 입으려고 노력하는데, 집에서 있을 때 하고 등산할 때는 정말 그지도 이런 그지 새끼가 따로 없을 만큼 허름하게 입어요.
등산하면 어차피 땀에 범벅되고 할 텐데 좋은 거 입어 뭐해?
그냥 집에 잘 안 입는 얇은 긴 바지에 반팔 티 조합. (뱀한테 물리기 싫어서 긴 바지 고수)
굴러다니는 백팩에 운동화 아무거나 튼튼한 거 신고 출발~
요즘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 듯 한 꾸민룩)가 유행이잖아요.
각자의 취향 차이겠지만 너무 꾸미고 오는 것도 세련됨이 떨어지는 거 같고.
좀 신경 써서 입었네? 하는 분들을 보면 남성분들은 조깅룩 비슷하게 레깅스에 반바지 차림+양말 올려서 신는 분들도 계시고.
여성분들 역시 레깅스에 바람막이를 허리에 둘러주고 양말 올려 신는 분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이 외에는 거의 전통적인 등산복 룩.
코로나 때문에 지친 마음 등산 가서 땀이나 쫘악 빼고 달래 볼까요?
출처: 이시영 , 소유진 씨 인스타 및 구글링반응형'✪ Other Story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름을 만끽하는 세련된 커플룩 (0) 2020.08.30 황당한 안티 코로나 스타일링 (0) 2020.08.23 트렌디 한 남성 입문용 향수 BEST 19 (0) 2020.08.23 2021 봄 여름 페션 트렌드 미리보기 (0) 2020.08.23 입문용 남자 명품카드 지갑 BEST 5 (0) 2020.08.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