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자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가방 스타일링✪ Hot Guys Styling ✪ 2020. 8. 23. 13:14반응형
◈Hot Guys Styling◈
'Men's Bags’
여성분들은 아무래도 남성분들 보다는 소지품이 많기 때문에 평소에도 가방을 들고 다니는 게 보통이다. 외출할 때면 가방이 몸과 거의 일체형이다.
근데 남성들은 이게 참 들고 다니기도 뭐하고 안 들고 다니자니 손이 귀찮고.
주머니에 넣고 불룩하게 다니는 것도 별로고.
기껏해야 지갑 및 휴대폰에 담배 정도가 다인데 이거 넣겠다고 가방 들고 다니는 것도 복잡시럽고.
물론 출근할 때는 백팩이나 토트백, 크로스백, 에코백 등 다양하게 입맛대로 들고 다니지만 주말에 외출할 때는 간단하게 수납할 가방이 좀 필요하다.
가장 흔하게 들고 다니는 게 클러치 백인데 예전부터 좋지 않은 시선으로 보는 경향이 많았다. 지금은 들고 다니는 사람들이 흔해지면서 조금 덜하지만 여전히 이성에게는 비호감으로 비추어지는 경우가 많다.
1. 일수꾼 같아요
2. 너무 꾸민 거 같아요.
3. 게이 같아요
이유도 참 다양하다.
유럽 같은 현지는 과연 어떨까?
굉장히 패션에 신경 쓰는 패피 들만 드는 게 사실이다. 그런 사람들이 게이 분들이 많은 것도 사실이고.
개인적으로 클러치백은 빈티지한 맛으로 쭈글거리고 오래된 맛으로 들어야 더 멋스럽다고 생각한다. 빳빳한 가죽에 폴더 파일을 들고 다니는 듯한 느낌은 인공적이다.
그래서 모렐로는 일부로 클러치를 손으로 그냥 막 움켜 집어 들고 다니거나 반으로 살짝 접은 모습으로 다닌다.
아래 이미지 보면서 더 이야기 나누어 볼까요?반응형'✪ Hot Guys Styling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년 남성이 (가능하면) 피해야하는 팬츠 컬러 (0) 2020.08.23 개성있는 남자 셔츠 스타일링법 (0) 2020.08.23 선글라스, 스타일링과 함께 이젠 눈건강까지 생각할때 (0) 2020.08.02 내몸엔 어떤 청바지가 어울릴까? (체형별 추천 청바지핏) (0) 2020.08.02 산뜻한 봄을 위한 스트라이프 코디법 (0) 2020.04.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