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성스러움의 정점, 슬리브리스 셔츠✪ Woman in Color ✪ 2016. 8. 27. 22:29반응형
◈Woman In Color◈
'Sleeveless Shirts'
전지현은 청바지에 티 한 장만 입어도 여전히 스타일리쉬 한데.
거울 앞에 티를 입고 거울 앞에 한번 서본다...
이리저리 얼굴은 외면한 채로 몸을 다른 각도로 뱀마냥 꼬아 보는데....나 빠른 85인데 전지현이 내 동생같아....
티 한 장만 입어도 20대 때는 뭔가 봐줄 만 했던 거 같은데..
30대 초중반에 접어들면서 티셔츠 한 장 입고 외출 하려면 뭔가 없어 보이는 느낌이다.
이 느낌은 과연 뭘까?
아무래도 블라우스나 셔츠를 입어야 겠다.
요즘 같은 육수가 뚝뚝 떨어지는 여름 날씨에는 반팔 티도 덥다. 그렇다면 민소매 셔츠는 어떨까? 고랭지 무우같은 팔뚝살로 민소매 자체가 부담스러운 분들은 소매 부분에 프릴이 디테일링된 스타일이 팔뚝살을 다소 커버해 준다. 이런 디자인은 마른 분들은 오히려 더 말라 보인다는.
오히려 아주 마른 분들은 완전한 민소매 보다는 아주 살짝 어깨가 커버된 디자인이 덜 빈약해 보인다.
셔츠 자체는 티셔츠에 비해서는 포멀해 보이고 원단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데님 민소매는 펑키한 느낌으로 케쥬얼한 느낌을, 쉬폰소재나 실크는 블라우스와 다를것 없이 페민한 느낌으로 세미 정장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프린트나 스트라이프 패턴은 시원해 보이며 멋 안낸 듯 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이 가능해 외출용으로 굿이다.
하의로는 팬츠가 좋을지 스커트가 좋을지는 아래 컷들을 살펴보며 자신의 체형에 맞게 연출해 보자.
주의: 민소매 입을때는 겨털 주의보 발령! 항상 정리하는 습관!
#민소매셔츠 #티셔츠 #여름
#셔츠 #프린팅셔츠 #겨털 #나시
#데일리셔츠 #데일리컷반응형'✪ Woman in Color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셀렙스타일링] 카멜레온 같은 그녀, 전도연 (0) 2016.09.11 [가을 코디] 여름과 가을사이~ 간절기엔 깅엄체크 셔츠가 필요하다. (0) 2016.09.05 여전히 뜨거운 인기, 래쉬가드 (0) 2016.07.20 화려하게 돋보이고 싶을땐 플라워 패턴 (0) 2016.05.31 어떤 상의와도 매칭이 가능한 아이템, 화이트 팬츠 (0) 2016.05.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