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면바지별 컬러 선택방법✪ Hot Guys Styling ✪ 2018. 1. 12. 17:44반응형
◈Hot Guys Styling◈
‘Which Color Chino Should I Get?'
10대나 20대때 청바지를 즐겨 입었다면 30대에 들어서면 취업도 하고 좀 포멀한 스타일링을 찾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면바지나 슬랙스 타입을 찾게 된다.
모렐로 역시 20대 때는 청바지가 옷장을 많이 채웠지만 지금은 면바지가 더 많이 보인다.올해 20대에서 막 30대로 들어선 지인이 있는데, 그간 청바지만 입다가 모렐로의 추천으로 면바지를 하나 입어보더니 같은 디자인 다른 컬러 좀 추천해 달라고 아우성이다.
그럼 어떤 컬러의 면바지가 가장 유용하고 이쁠까?
생각보다 다른 옷들과 매칭이 잘되는 컬러, 입었을 때 이쁜 컬러, 의외로 잘 안 입게 되는 컬러가 눈에 보이기 시작했다. 물론 같은 디자인일 때의 분류이고, 앞으로 면바지 치노 팬츠 구입 예정이라면 참고 하시길 바란다.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임을 알려드린다.)우선 모렐로는 보통의 남성분들 보다는 패션 스타일링에 관대하기 때문에 독특한 컬러도 즐겨입는다.
메론색 , 겨자색, 터키색 등등.
단! 이런 컬러들을 선택할 때는 한톤 다운된 것을 선택한다.
쌩 메론 이라던지 쌩 겨자, 쌩 터키색은 생각만 해도 눈이 맵고 피곤하다.
그리고 겨울보다는 봄 여름 가을이 좋겠다.남성들이 가장 흔하게 도전하는 네이비, 챠콜 그레이, 다크카키 면바지는 쉽게 말해 옷을 입는 재미가 없다.
무난하게 입을 수는 있지만 색이 묻힐 수 있다.
물론 상의 색상이나 코디법에 따라 다르겠지만 모렐로는 잘 안 입게 되더라. 소싯적 ‘바지는 무조건 무난해야해’ 하면서 위의 컬러를 매칭 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생각보다 다른 컬러 면바지로도 무난하고 센스 입게 입을 수 있음을 알아차렸다.모렐로가 가장 잘 입는 면바지 색상은 올리브, 옅은 카키, 베이지, 카멜, 아이보리, 옅은 회색이다.
옷도 입어본 사람들이 입는다고 내가 과연 위의 바지 컬러를 튀지 않게 매칭 할 수 있을까?
그럼 그들중에서도 가장 실패 확률이 적은 컬러를 추천한다.
[추천 면바지 컬러]
1. 흔히 우리가 알고 있는 회색 추리닝 보다 약간 어두운 정도의 회색
2. 약간 짙은 베이지
3. 올리브 (카키보다는 옅고 그린 보다는 옅은)
[가능한 피해야할 컬러]
1. 블랙 : 그냥 피하자. 워싱이 전혀 안들어 간 블랙 면바지는 시중에서도 보기 힘든 이유.
2. 레드 : 벽돌색이나 버건디 톤은 나쁘지 않지만 완전 빨간 면바지는 보기만 해도 ‘괴산 고추축제’ 풍각쟁이 같다는.
3. 다크 브라운 : 모렐로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데 매칭하기가 쉽지 않다. 뭔가 칙칙하고 구려보이는 컬러반응형'✪ Hot Guys Styling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도 화가모자가 어울릴까? (0) 2018.12.04 아이보리 니트와 화이트 니트 사이에서 고민한다면 (0) 2018.03.05 롱패딩이 없어도 따뜻한 겨울이 가능한 이유, 레이어드 룩 (0) 2017.12.17 남자의 컬러 핑크? PINK? (0) 2017.08.12 여름철 베이지컬러 코디법 (0) 2017.07.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