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롱스커트와 티셔츠의 조합은 언제나 진리!✪ Woman in Color ✪ 2019. 6. 19. 08:26반응형◈Woman In Color◈
'Top with Long Skirt'
어제 포스팅의 댓글에서 한 구독자 님이 말씀하시길 ‘남자들은 바지만 입어야 되니 참 불편하겠어요!’
맞다! 남자들도 가끔 치마가 부러울 때가 있다. 특히나 사타구니와 궁둥이 사이에 땀이 잘 차는 여름에는 더더욱 그렇다.
근데 모렐로 주위에 여성분들만 봐도 생각보다 치마를 즐겨 입는 분들이 많지는 않다.
이유를 물어보니 바지가 더 편하게 느껴진다는 분도 있고 허리가 굵어서 치마가 잘 안 어울린다는 분들도 있다.
최근 길거리에서 많이 볼 수 있는 조합이 바로 롱스커트에 면티 조합이다.
심플하면서도 잘만 입으면 뭔가 패피같은 멋이 있어 모렐로도 어머니한테 입어보라고 많이 재촉한다.
볼륨감이 있는 롱 스커트, 플리츠가 들어간 새틴한 롱 스커트, 비대칭 컷팅라인이 돋보이는 롱 스커트 등 종류가 수도 없다.
탑으로는 민소매부터 슬림한 티 혹은 박시한 티 어떤 것도 상관없다. 치마 속으로 티셔츠를 쓱 넣어주고 치마를 조금 올려 입는 듯한 하이웨이스트가 포인트! 그래서 허리가 두꺼우면 도드라져 실루엣이 이쁘게 안 잡힌다.
롱스커트+티셔츠 조합 스타일에 작은 팁을 하나 드리자면 스커트는 배꼽라인 정도까지 올려입는게 다리가 좀 더 길어 보인다. 허리가 두꺼운 분들은 스커트에 볼륨감이 좀 있는 것들이 허리가 더 가늘어 보이며 목에 쥬얼리로 시선을 분산 시켜 보는 것도 좋다. 헤어 역시 묶거나 틀어 올려 목 라인이 드러나게 해 신체의 라인을 강조하는 것이 좋다.
남자들은 이렇게 심플하게 입었는데도 세련된 룩이 없을까?
똑같습니다. 기본티나 피케티에 바지는 와이드 팬츠 조합! 역시 바지 속에 상의를 쏙 넣어주는 센스! 치마를 입을 수 없으니 모렐로가 잘 활용하는 여름 코디법!
그럼 아래 언니들 스타일링 보면서 난 어떻게 입을까 고민해 볼까요?반응형'✪ Woman in Color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올 여름은 과감하게 오프숄더룩으로!! (0) 2019.08.02 여름철 임부복 추천 코디 (0) 2019.07.22 초여름엔 퍼프 & 프릴 블라우스로 엘레강스하게~ (0) 2019.05.08 명품 PVC 백의 유행이 시작될까? (0) 2019.03.26 올 봄엔 알베르타 페레티 니트를 입자 (0) 2019.03.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