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을 코디 자켓]올 가을에 더블자켓으로 시작해보자✪ Runway Myway ✪ 2016. 10. 2. 22:40반응형
◈Hot Guys Styling◈
‘Double Breasted Jacket'
벌써 낮에는 아직 따스함이 묻어나지만 아침과 저녁은 쌀쌀하다는 느낌이 든다.
이 짧은 가을에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재킷을 1개만 꼽자면 더블 자켓이다.처음 입기에는 조금은 부담스러워 할 수도 있는 #더블브레스티드 #더블버튼 재킷이다. 원버튼 재킷에 비해 남성적이며 좀 더 차려입은 느낌이 들긴하지만 멋스러운 스웩은 원버튼에 비해 월등하다.
마른분들 보다는 약간의 머슬이 있는 분들이 조금 더 더블버튼 재킷의 매력을 잘 살릴 수 있다.
옷 자체도 입었을 때 몸이 좀 좋아 보인다. 실루엣이 딱딱 떨어지는 모양새라 입었을 때 남는곳 없이 딱 맞을 때 남성적인 매력이 물씬 풍긴다.
그럼 반대로 마른사람들도 입었을 때 좀 체구가 있어 보이고 하지 않을까? 사이즈를 작게 입었을 때는 가능한 일이지만 그럼 몸집 자체가 왜소해 보인다.
기성복 같은 경우는 옷의 남는 부분이 많아 헐렁해 보이고. 그럴때는 차라리 좀 두꺼운 스웨터에 더블버튼 재킷을 입어 보는건 어떨까?여성같은 경우는 약간 낙낙한 느낌의 오픈된 더블 버튼재킷도 괜찮치만 남성의 경우 더블버튼 재킷이 가지고 있는 남성적인 매력을 100% 활용하기에는 모든 단추 혹은 중간 단추하나만 잠궈주는 정도가 적당하다. 아래 착용컷들을 보면 가운데 한 개만 잠궈준 컷들이 자연스러워 보이고 느낌있어 보인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더블재킷에 하의를 다소 슬림하게 입어주는 경항이 있는데 위의 컷들에서 볼 수 있듯이 다양하게 조합이 가능하다.
낙낙한 핏의 데님도 괜찮고 패턴이 들어간 독특한 팬츠도 의외로 괜찮은 조합을 보인다.
물론 '얼굴핏'이 물론 중요하다고 하겠지만.. 쟤네도 자세히 뜯어보면 다 참치처럼 미끈하지는 않다.
가끔 우럭도 많고 가자미도 은근 보인다.다만 자신감 있는 표정이 다를뿐이다.이탈리안 스웩이 나오는지는 스타일링 해본 후에 평가 해보자. 입어보기도 전에 난 우럭, 가자미 되겠지 고민말고...
#데일리컷 #유럽 #피티워모 #밀라노컬렉션 #남성의류#남성자켓 #더블버튼재킷 #재킷 #봄재킷 #더블버튼 #이탈리안스타일반응형'✪ Runway Myway ✪'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겨울코디] 남자겨울바지 울(Wool) 팬츠 선택법 (0) 2016.11.24 [남자코트] 버건디 코트의 매력 (0) 2016.11.12 [가을 코디 자켓] 가을자켓의 시작은 '야상'으로 시작해보자 (0) 2016.09.25 [가을코디] 트랙자켓의 유행이 시작됐다 (with 베트멍) (0) 2016.09.19 [가을 코디] 데님셔츠를 스타일링 하는 방법 (0) 2016.09.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