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느끼한 패턴의 대명사 호피무늬를 소화하는 방법✪Color Therapy✪ 2021. 1. 17. 16:48반응형
◈Color Therapy◈
‘Leopard Killah'
여성들이 극혐(?)하는 남성 패션 중에 항상 들어가는 스타일이 바로 애니멀 프린트이다. 레오파드(호피), 지브라(얼룩말), 스네이크(뱀피) 패턴 등 다양한데 그중 가장 만만한게 그래도 호피이다.
근데 이 프린팅 왜 그렇게 부담스러워 할까?
1.니끼해요.
2.느끼하다.
3.느글댄다.
다 똑같은 말이네요.
우리나라에서 호피(레오파드)는 그리 환영받는 패턴은 아니다.
그럼 해외에서는?
마찬가지이다. 세일 마지막 떨이에도 항상 남아 있는 게 바로 호피이다.
좀 매니아 적인 패턴이라 그런가?
그리고 조금만 컬러 야한 거 입어도 게이 취급하는 서양인데 레오파드는 그냥 200%당첨이다.
그럼 남자들은 어떻게 호피를 활용할까?
꼭 입고 싶다면! 입어야만 한다면! 후리스 원단에 점퍼 스타일, 프린팅이 선명하지 않은 게 좋다.
후리스 자체가 약간 게으른(?) 느낌이 있는 원단이라 느끼함을 살짝 거둬 준다.
또 다른 방법으로는 기본은 다른 패턴인데 살짝 포인트로 어느 한 부분만 레오파드 패턴인걸 추천한다.
참고로 모렐로는 한번 도 호피를 입어본 적이 없다.
그럼 여성분들이 입었을 때는 어떤가?
좀 센캐 같은 이미지는 있지만 남성보다는 훨씬 났다.
여성들의 베스트 레오파드 의류 코디법은 우선 얼굴에 화장기가 거의 없는 게 좋다.
헤어도 단정 한 거 보다는 그냥 집에서 바로 질끈 머리 묶고 나온듯한 네추럴한 헤어.
그럼 여성들이 입었을 때의 장점은?
1.뭔가 남 눈치 안보고 시크해 보인다.
2.고급진 느낌도 기대해 볼 수 있다.
3.남성들은 대부분 그냥 느끼한데 여성분들이 입었을 때는 뭔가 좀 개성있는 캐릭터로 보인다.
물론 이 모두 사람에 따라서 다르다.
여성분들 추천 아이템
1.구두(부츠는 좀 과해 보임)
2.가방
그럼 옷은? 좀 과해 보이는게 사실.
결론!
되도록 남성분들은 레오파드는 멀리하는 게 좋다.
여성분들이 코디 할 때는 ‘자다 바로 일어나서 편의점에 담배 사러 갈 때 얼굴’에 코디하면 자연스럽고 멋스럽다! 가능한 옷 보다는 가방이나 구두등 악세서리에 집중해 보자!
과연 모렐로 말이 맞는지 어떤지 한번 구경해 볼까요?저희 동네 헬스장에 어떤 남성분이 호피 자켓을 입고 다니시길래 거기서 영감을 얻어 오늘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남성에겐 좀 과해 보이긴 하죠? 흑인들은 생각보다 옷 컬러나 패턴이 아무거나 잘 어울려요. 그렇다고 흑인이 될 순 없겠죠? 제가 입었으면 벌써 엽총에 맞아 사냥감이 되었을듯. 외쿡인이니 그나마 좀 덜하지 한국에서 일반인 남성분이 저렇게 입고 다녀봐요. 뭐야? 연예인인가? 의아한 눈빛으로 바라볼꺼에요~ 마치 런웨이 걷듯 당당하게 걷는 나는 프리티걸! 아니 프리티 보이! boy는 좀 그렇고 프리티 삼촌. 영감~ 턱수염에 있던 벼룩들 호피에 있던 벼룩들하고 이산가족 상봉하게 생겼네. 역시 패션의 완성은 쟁반인가? 뭔가 남성미 넘쳐서 그런가 잘 어울리는듯. 앞에 남성분이랑 똑같은 옷 입은 남성. 앞에분 보다는 좀 아랫등급 드릴께요! 분발하세요~ 모렐로! 어따대고 등급타령이야!!!! 본문에서 언급했듯 이렇게 후리하게 후리스 타입의 점퍼 타입이 그나마 제일 덜 느끼함. 이렇게 안에 살짝 호피가 들어가는 정도는 괜찮아 보이죠? 제가 보기에는 이너도 살짝 오바스러워요. 여성분들을 좀 볼까요? 이렇게 화장기 없는 느낌에 잘 어울려요. 안에 레드 스커트 대신 블랙이 더 날뻔 했네요. 이분도 좋은 예시에요. 수수하게 입은 차림과 헤어에 그냥 후두루막두루 입은 느낌. 최대한 네추럴하게! 아우터로 레오파드 입을때는 이너로는 블랙을 입는게 좋다는 예시! 약간 줄리안 무어 닮음. 슈즈는 지브라에 코트는 레오파드. 근데 묘하게 잘 어울리네요? 개인적으로 이분 스타일링 참 맘에 드네요. 재킷도 투머치하지 않고! 옷이 부담스럽다면 이렇게 가방으로 포인트를! 심심한 룩에 포인트가 되죠? 나 불렀어? 둘다 잘나가는 패피누님들. 두분중에 2020년 미스표범 진!!! 오른쪽 안나누님!! 부상으로 표범 한마리 선물로 드릴께요~ 으...정신없어. 세 호피자매의 표점굴 외출. 낙타언니,엑소시스트언니,눈쳐진 류시원언니 반응형'✪Color Therap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명품 브랜드를 대표하는 컬러들 (0) 2023.03.26 고딕룩에서 영향을 받은 올블랙 스타일링 (1) 2023.02.26 신발컬러 매칭은 어떻게 해야할까? (0) 2022.08.21 올 봄과 여름은 그린컬러 대유행 (0) 2022.05.01 옷을 잘 입으려면 이것부터 맞추자 (feat 깔맞춤 공식_남자편) (0) 2020.08.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