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여성 디자이너, 도나텔라 베르사체✪ Celebs ✪ 2020. 4. 12. 13:47반응형
◈Stylist Look◈
‘Donatella Versace'
지난번 프라다에 이어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거물급 스타일리스트 ‘도나텔라 베르사체’가 모렐로의 옷장에 방문해 주셨습니다.
Donatella : 'Thank you for having me!'유명 스타일리스트들 중 그녀는 유난히 대중에게 많이 노출되는 인물이 아닐까 싶습니다.
수많은 셀럽들과의 친분은 물론이며 자신도 셀럽 못지않은 가십으로 뉴스에 자주 등장하곤 합니다.
1997년 그녀의 오빠 ‘지아니 베르사체’가 피살당한 후 브랜드의 수장이 된 그녀는 전통적인 베르사체의 아름다움에 현대적인 세련됨을 접목시켰다는 평을 받았습니다.
최초의 패션 브랜드 호텔 ‘팔라초 베르사체’를 오픈했으며 패션은 물론 가구, 도자기 등 다양한 사업을 확장하였지요.
하지만 너무 큰 사업 확장으로 타격이 컸는지 안타깝게도 작년에 미국의 마이클 코어스에 매각되었습니다.
이는 새로운 출발이 될 수 있는 가능성도 열어둔 것이니 좀 더 지켜봐야겠죠? 실제 매출도 점점 괜찮아지고 있다는군요.
그녀를 이야기하면 성형 이야기도 빼놓을 수가 없네요.
성형 부작용 하면 늘 회자되는 디자이너 혹은 셀럽이 바로 그녀니까요. 안타까운 일이지만 그녀 자신이 만족한다면 무슨 상관이 있을까요?
이탈리아 상류층 부인들 중에서는 도나텔라처럼 성형하는 사람들이 꽤 많습니다.
그게 꼭 성형 부작용 때문인지는 알 수 없으나 제가 밀라노 살 때도 가끔 명품거리에 가면 비슷한 외모의 부유해 보이는 아주머니들이 많았다는 사실.
저희 동네 어묵집 여사장님도 약간 저런 느낌임. 안 팔린 불어 터진 어묵을 너무 잡솼나 봐요.
아무튼 오늘은 그녀의 평상복 스타일을 주로 모아보았습니다.
워낙 화려한 걸 선호하는 분이라 평소에도 블링블링 하네요.
안녕 도나텔라!반응형'✪ Celebs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 패션을 대표하는 수장, 랄프 로렌(Ralph Lauren) (0) 2020.08.23 다니엘 크레이그의 사복 패션 스타일링 (0) 2020.08.02 귀신같은 스타일링, 한혜연의 BEST 코디 TOP 20 (0) 2020.02.15 드웨인 죤슨의 패션 스타일 (0) 2019.09.28 사뮤엘 잭슨의 스웩 넘치는 패션 센스 (0) 2019.05.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