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t Guys Styling ✪

외출할때 헤드폰 스타일링은 이렇게~

모렐로 2022. 5. 1. 13:39
반응형
◈Hot Guys & Girls Styling◈


‘Headphone'

유행에 초 민감한 우리나라 사람들.
모렐로 너는 뭐 국산 아니니? 외제인척 하지마!

모렐로: 내레 외제이고 싶습네다! Made in North Korea! 어차피 통일되면 국산이지만.
휴일을 맞아 최근 유행아이템이 뭐가 있나 살펴보았는데요.

유행이란 유행은 꼭 한번 씩 다 해보는 김유행 씨(40세 미혼)

길거리에 유난히 헤드폰 끼고 다니는 사람들이 많은걸 보고 헤드폰 하나 사기로 결정!
안 그래도 암석같이 큰 얼굴 조금이라도 작아 보이는 효과도 있고 유행하면 나야 고맙지 뭐!

젊은이들(?)사이에서 헤드폰이 유행이라고 합니다. 단지 음악을 들을 수 있는 기능 외에 악세서리로도 활용 가능한데요.
근데 헤드폰 끼고 다니면 뚜벅이라는 증거 아닌가? (모렐로 그런 건 편견이야!)
난 뚜벅이는 좀 곤란한데? 좌식을 선호해서 말이야~

제 친구 녀석 중에 유행이라면 청산가리 라떼도 마셔보는 녀석이 있는데, 버킷햇 한창 유행 했을 때도 사서 쓰고 댕기더니 안 그래도 큰 얼굴 더 커 보인다고 다 찢어 발겨 버리더라고요.
이번 헤드폰은 큰 얼굴이 좀 묻히는 거 같아서 성공이라고는 하는데.
친구들은 인정 못하는 분위기.

모렐로의 옷장 주 타깃층이 40대 이상 70대 이하 패션에 관심 많은 분들인데요.
가끔 20~30대 친구들이 쪽지를 주셔요. 젊은 친구들을 위해서도 포스팅 많이 부탁한다고.

저는 쥔장이니까 구독자 연령별로 볼 수 있거든요?
참고로 가장 많은 연령대가 40~50대고요. 그 다음이 30대 60대. 마지막이 20대 70대 이상 분들입니다.

어떻게 30대 때라도 돌아가 본다면 유행이라는 헤드폰 쓰고 다니겠다만, 안 그래도 목 위에 무거운 덩어리 때문에 부담인데 더 가중시킬 순 없지.

글 끝까지 쓰느라 애썼다 모렐로~

모렐로의 옷장을 통해 요즘은 어떤게 유행중인가 둘러보세요. 사진을 보아하니 헤드폰이 유행인가 보군요?

 

인스타같은 sns덕분에 뭐가 하나 유행하면 금방 불처럼 번져나가요. 감성이라고 표현도 하는데 뭐 자기가 좋으면 따라하는 거겠죠?
유행 아이템이라고는 하는데 딱히 쓸말이 없어서 짱구 굴리고 있는중. 이게 딱히 스타일링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은 아니라서요.
본문에 언급했듯이 얼굴이 커서 슬픈분들께 조금이나마 희망의 등불이 될 수있습니다. 씨알이 큰 헤드폰은 상대적으로 착용했을때 얼굴이 작아보이는
역시 헤드폰도 얼굴일 잘 생겨야 ㅎㅎ
그래요 뭔가 저런 바이크 탈때 더 잘 어울리는 느낌이에요. 옆모습이 살짝 배정남씨 몽타주가 보이네요.
귀에 고주파기기 달고 쭈그러진 달팽이관 리프팅 중.
여성분들은 이 남성처럼 운동할때 헤드폰을 머리띠처럼 활용해 보면 어떨까요?
우리 누님 두리번 대지말고 나만 봐요! 어디 가는 중이에요? 여자: 추근덕대는 남자 저승보내고 자수하러 가는데요? 모렐로: 앗! 살펴가십시오!
개인적으로 그냥 저런 트레이닝복 차림에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뒤에 남성분이 저런 시선을 보내는 이유는 뜬금없는 삼선슬리퍼에 양말 신어서 일까요?
이상형을 또 이렇게 만나게 되네요! 하이! 디스이즈 모렐로! 땡큐! 여자: 꺼져! 모렐로: 분부 받잡겠나이다!
이건 약간 청진기 같네요?
어렸을때 엄정화씨 몰라 유행할때 학교에서 헤드폰 끼고 친구들하고 ‘살아있는 지랄’(쌩지랄) 했던 기억이 있어요.
비취색으로 힐과 컬러를 맞추어 주셨군요?
언니 눈돌아 갔다!
패션쇼는 언제나 오바의 연속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