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elebs ✪

귀신같은 스타일링, 한혜연의 BEST 코디 TOP 20

모렐로 2020. 2. 15. 21:55
반응형

◈Stylist Look◈



'Han Hye Yeon'

‘스타일리스트‘라는 단어는 우리가 흔하게 들어온 ‘디자이너‘라는 단어와 같은 개념이라고 보면 된다. 해외에서는 어떤 브랜드를 이끄는 수장의 개념이 더 강하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유명 셀럽들에게 옷을 제안하는 직업(?)이라는 인식이 더 강하다.

스타들을 위해 옷을 선택하는 것뿐만 아니라 때에 따라서는 직접 제작하기도 하니 현재 트렌드를 이끄는 가장 상위에 포지션 된 직업군이라 말 할 수 있겠다.

누군가 ‘옷을 잘 입는다 못 입는다’의 의견은 굉장히 주관적이다. 모렐로 역시 옷을 잘 입는다고 혼자 잘난 척 하지만, 어떤 분들의 눈에는 과할 수 있고 또 어떤 분들의 눈에는 이상해 보일 수도 있다.

한국에도 수많은 스타일리스트 분들이 계신데 과연 그분들은 다 멋쟁이 일까?
감히 그분들의 스타일링 함부로 언급할 수는 없지만 모렐로의 눈에 들어오는 분은 아쉽게도 없다.
명품으로 휘감은 분들은 더더욱 그렇고, 그냥 전형적인 ‘옷 좀 입는다는 한국인 패션’, ‘인스타 패피 스타일링’ ‘그도 아니면 투머치’ 그 범주에만 머물러 보인다.
물론 이도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다.

모렐로가 스타일링에 관심이 많은 친구에게

모렐로 : 넌 잘 알려진 스타일리스트 중에서 누가
아주까리해 보이니?

친구 : 글쎄 딱히 생각나는 사람이 없네.
남 스타일링은 잘 하는데 정작 자신은
이상한 사람들도 많고.

모렐로 : 요즘 잘 나가는 한혜연씨는 어때? 감각이
확실히 남다른 거 같아 보이긴 하던데.

친구 : 맞아!! 무슨 방송에서 보니 스파브랜드
들로도 귀신같이 있어보이게 스타일링
하긴 하더라구!

모렐로 : 응 나도 그분은 평소 스타일링 좋다고 생각한 유일한 분야.

한번 모렐로의 옷장에서 다루어 볼까?

*출처: 한혜연씨 인스타그램

 

모델 부럽지 않은 포스다. 연예인들 중에서도 옷 잘 입는 사람들 찾기 쉽지 않다. 여기서 말하는 잘 입는 사람들이란 타고난 분들을 말한다.
앞서 말한대로 일부는 어려서 부터 패션 감각을 타고난 분들이 있다. 과연 모렐로는?
한혜연: 얘 지금 뭐라고 씨부렁 대는거니? 알아듣는 척 해야지! 오버한 슬립이 인상적인 코트 스타일링! 서양패피와 원샷에 잡아도 더 멋짐!!
옷발이라는게 있긴 한가봐요. 옷발 역시 타고 난거 같아요!! 엘사보다 한혜연 씨가 더 옷발이 잘 받음!
여성분들은 적당한 카에 마르면 스타일 내기에 이득이긴 해요. 긁지 않은 로또가 다이어트란 말이 있죠? 다음이 헤어와 피부구요.
한국 사람들은 잘 안입는 다크 브라운 톤으로 연출한 모습. 느낌있죠?
근데 이분들이야 워낙 옷들에 채여 사는 사람들이니 잘 입을수 밖에?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돈 많아도 감각은 돈주고 못 사더라구요.
뭔가 열심히 설명하고 있는 슈스스~ 저는 스타일링도 좋지만 헤어도 늘 관심가요!
스타일이 과감할땐 질러주시는데 아닐때는 또 무난할 때도 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포인트로 과감함을 표현할때가 멋져 보입니다만~
모렐로의 옷장에서도 자주 등장한 이탈리아 패피 시모네 마체티와 한컷!
무난한 스타일링에는 과감한 슈즈와 백으로 포인트를!
담벼락이 어딘지는 모르겠지만 본인에게는 포토월이군요? 모렐로도 포토월로 지정한 곳이 있는데 재래시장 입구에요. 뭔가 이질적인 느낌으로 딱!!
음 이건 좀.. 패딩 길이가 너무 길고 컬러 배색에서 오류가 있어 보여요. 나이들어 보이구요. 패딩이 좀 짧고 팬츠가 아이보리였다면?

 

스타일도 이쁜데 가방이 눈에 쏙 들어오네요. 콜롬보네요?

모렐로가 선정한 워스트 샷! 패딩 길이가 너무 길고 컬러 배색에서 오류가 있어 보여요. 나이들어 보이구요. 패딩이 좀 짧고 팬츠가 아이보리면?

실제 본적 있는데 생각보다 몸이 마르셨더라구요. 티비가 얼굴이 더 부하게 나오는거 같기도 하구요. 스타일은 정말 최고네요!!
물론 협찬이며 명품이 널부러져 있겠지만 슈스스 채널에서 스파브랜드 옷으로 스타일링 하는거 보고 좀 놀랬어요. 감각 인정!!
전 특유의 눈꼬리 아이라인 화장법이 좋아보이더라구요. 어머니한테도 추천했는데 라인을 너무 길게 빼서 아낙수나문이 되었다는..

 

특유의 입담도 재밌어요! 앞으로도 승승장구 하시길 바랍니다 !!
이건 약간 사진 기술이 들어간거지만 실제 봐도 아주 날씬 하시더라구요. 약간 엽기토끼 닮으셨던 기억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