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elebs ✪

유명인 닮은꼴 퍼레이드 (feat. 트럼프)

모렐로 2019. 2. 28. 08:31
반응형
◈Celebs◈

'Look Alike'

소개팅 장소에서
————————————————————-
모렐로 : 처음 뵙겠습니다. 모렐로라고 합니다.  작곡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여성 : 안녕하세요! 송장미 라고 합니다. 상조회사에서  저승사자 파견 업무를 담당하고 있구요.
근데 어떤 곡을 작곡하셨나요?

모렐로 : 저는 주로 장송곡을 작곡하고 있습니다. 최근 ‘이 노래가 영안실에서 나온다면’을  히트시켰구요.
‘요단강 처녀’도 제작품입니다.
한번 들어보세요.

여성 : .......(뭐야 이사람).....
다음 생에서 들어보도록하죠.

모렐로 : 그나저나 굉장히 미인이시네요! 영광입니다. 연예인 누구 닮으신 거 같아요!

여성 : 어머! 정말요? 누굴까???

모렐로 : 결혼 하셨고, KBS에서 키 좀 아담하고 이름이 뭐더라?
장미씨하고 같은 송씨인것 같은데... 송혜.....

여성 : 어머! 송혜교요?
          그런 소리 가끔 들어요.

모렐로 : 송해씨요. 전국노래자랑에서 자주 뵌 분 같아요. 장수하시겠어요!

여성 : (우라질 놈이 뭐라고 씨부리는거야?).
이른 나이에 저승사자 대행 서비스 좀  
해드릴까요?
————————————————————

모렐로도 사람을 처음 만났을 때 상대방이 누굴 닮았는지 어떤 사물, 혹은 동물을 닮았는지를 귀신같이 찾아냅니다.
눈썰미가 있다는 얘기죠.

저희 가족 같은 경우 아버지는 예전 가족오락관 허참 아저씨를 많이 닮으셨고,
어머니는 옥소리씨나 임예진씨, 서유정씨를 닮았다고 합니다.
저는 20대 때는 유승준 씨를 닮았다고 수백 번을 들었는데 나이가 들면서 얼굴이 변하는지 이선균씨나 헨리씨 닮았다는 말을 종종 듣습니다.

여러분은 누굴 닮았다는 소릴 많이 들으시나요? 혹은 동물?

재미로 보는 헐리우드 유명인들의 닮은꼴 이미지 즐감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