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elebs ✪

이탈리안 스타일 패피의 끝판왕_알렉산드로스쿠아르치 ('Alessandro Squarzi')

모렐로 2015. 11. 9. 21:05
반응형
◈Celebs◈

'Alessandro Squarzi'

이 할아버지는 누구지?
바로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패션 셀럽 '알렉산드로 스쿠아르치'이다.
수많은 알려지지 않은 이탈리아의 패션피플중에 개인적으로는 #닉우스터 보다 컬러매칭 능력이한단계 위라고 칭하고 싶은 인물이다.
지난번에 포스팅했던 편에서도 그가 누구인지 물어보는 회원님들이 가장 많았다는.

이탈리아의 패션위크때면 어김없이 나타나는 그는 이탈리아 패션계의 거물로 꼽힌다.
닉과 다른점이 있다면 더 빈티지함을 즐기고 더 이탈리아 스럽다는것!
지금은 꽃중년이라는 애칭을 듣고 있지만 그도 젊었을때는 꽤나 한 인물 했다.뭐 지금도 그를 흠모하는 여인네들이 많다고 하는데..

그의 파트너이자 아내 '알레샤 지아코비노' 역시 엄청난 미인이다. 둘은 같은 고향 이탈리아 리미니에서 자라면서 만나 오랫동안 사업파트너로써 부부로써 연을 맺고 있다.

미스터 앤 미세스 이태리(미미퍼)등 여러 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도 활동하였고 영역을 넓히고 있는 스쿠아르치는 밀라노와 피렌체 볼로냐 앙코나에 자신만의 쇼룸을 운영하고 있다.
#미미퍼 와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에 관한 갈등으로 헤어지고, 오리지널 미군 군복에 퍼를 입히는 컨셉으로 자신의 이름과 생년월일을 딴 브랜드 'AS65'를 런칭, 또 새로운 빈티지 브랜드'Forcela'에서는 디자인에도 직접 참여하고 있다.

작년에는 #AS65 의 국내 백화점 입성과 함께 서울컬렉션에도 모습을 드러내어 사람들의 많은 관심을 받기도 하였다. 추후에 브랜드 스토리에 AS65와 미미퍼에 관한 우리나라 사람들은 거의 모르고 있는 뒷담화도 포스팅할 예정!

스쿠아르치를 보면서 느끼는것은
'아~ 나도 저렇게 중후하고 멋지게 늙어가고 싶다'

*두번째 입고 있는 퍼 코트 AS65
*열번째 컷 : DDM 앞에서 어딘가를 응시하는 스쿠아르치

▶ 모렐로의 옷장 : https://story.kakao.com/ch/morello/app
▶ 옐로아이디 : http://goto.kakao.com/@모렐로

#알렉산드로스쿠아르치 #빈티지 #이탈리아 #리미니 #샤토리얼리스트 #유럽
#중년 #중년코디 #클래식코디 #클래식스타일
#이탈리아중년 #닉우스터 #패션쇼 #AS65
#데일리룩 #미미퍼 #Forcela #스트릿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