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elebs ✪

헐리웃 스타들의 해변 휴가

모렐로 2016. 6. 28. 07:40
반응형

◈Celebs◈

'Celebs In Beach'

다음주면 대학교 기말고사와 함께 여름방학 시작이다. 나는 언제가 마지막 여름방학 이었지? 기억도 안나는군. 영원히 인생에서 방학하고 싶다..

곧 7월이면 휴가시즌도 시작될텐데 여러분들은 어디로 갈 계획인가요?

휴가하면 바다, 바다하면 수영복! 오늘은 헐리우드 남자배우들의 일상 휴가 수영복차림을 모아 봤어요.
삼각은 단 한명도 없네요. 하긴 요즘 삼각은 거의 안입죠..민망해서라도.

디카프리오는 뭐 익히 알고 있던거지만 배보니까 다음달이 산달인가 보네요. 연기력이 신급이니 뭐 2017년 버전 ET찍으면 특수분장이 따로 필요없을듯.

그럼 감상해 볼까요?

#미국배우 #헐리우드 #셀러브리티 #헐리우드남성배우 #휴가 #미남
#수영복 #스윔팬츠



반응형